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소품정보

뉴메이슨 올스텐 케틀팟 주전자겸 냄비 인덕션용 내돈내산 리뷰

by 비니럽 2024. 2. 16.
가성비 좋은 냄비겸 주전자 케틀팟

 

✔️ 뉴메이슨 폰잔테 올스텐
304 케틀 팟 1.5L
19.900원

✔️뉴메이슨 폰잔테 올스텐
304 케틀 팟 2.0L
24.900원
✔️ 사이즈
15.5X19CM

 

2L도 생각보다 작기때문에
구입시 2L추천! 저는 카카오쇼핑에서
내돈내산 구입해 보았습니다.

 

 

평소에 꼬지어묵을 자주 만들어 먹곤하는데
이렇게 길쭉한 냄비가 없어서 안그래도 고민하고
있었는데 주전자로 활용가능 화구, 인덕션, 식세기
사용도 가능한 올스텐 제품이라 바로구입
가격도 2만원대로 부담없었어요.

 

 

올 스테인레스 재질로 쉽게 녹슬지 않고
냄새나 색배임 걱정이 없어 위생적으로 활용가능한
냄비입니다. 열전도율이 뛰어나기 때문에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이 가능해 조리시간을 단축
할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는 제품.

 

 

깔끔하게 물코 디자인으로 손잡이도 있어
국물류나 차를 우려 따를때 용의하더라고요.
요즘은 캠핑족들도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라면이나 어묵탕
만들어 먹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주전자를 구입하면 주둥이때문에 설거지가 힘든
부분이 많았는데 이제품은 설거지도 편하게
만들어져서 냄비 뿐만 아니라 주전자 대용으로도
무척 좋은 제품인것 같아요 디자인은 물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기 때문에 주방인테리어 헤침이
전혀 없겠네요.

 

 

2L 뉴메이슨 케틀팟
대략 라면 3개 반이 들어가는 크기!
3인가족 충분히 요리해 먹을수
있어 적당했어요. 저는 첫요리로

꼬지어묵을 만들어보았는데요

7개정도 넣고 만드니 딱맞더라고요.

활용도가 높고 디자인도 깔끔한

뉴메이슨 올스텐 냄비겸 주전자 케틀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