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요리일기

또간집 바르닭 닭다리살 내돈내산 맛있는 브런치 요리

by 비니럽 2024. 1. 10.
닭가슴살은 이제 그만! 닭다리살 다이어트하자!

 

바르닭 닭다리살 케이준치킨맛

 

새해를 맞아 저도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요~!

운동? 노노 식단이 8할이라는 다이어트

이제는 맛있게 다이어트 하려고해요 ㅎㅎ

맛있는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뭘먹을지가

가장 중요하겠죠 저는 이번에 또간집에서 또살집으로

나온 바르닭의 닭다리살을 구입했는데요

뭔가 닭가슴살 전문점에서 닭다리살구입은

망설여 졌지만 일단 저렴하니 바로먹어보자

 

28.900원 14팩 구성입니다.

양념치킨, 블랙저크, 갈비맛, 바질페스토,
그릴드머쉬룸, 갈릭로제, 케이준치킨, 매콤바비큐
130~150kcal

 

 

케이준치킨맛

(90g 135kcal)

 

조리법

에어프라이어 180도 10분

저는 뒤집어서 5분더 구워줬어요.

 

다른 닭다리살은 전자레인지로 쉽게

돌려먹는제품이였는데 케이준맛은

에프에 돌려야 한다? 뭔가 더 치킨맛이

날것같아서 기대가 되더라고요

 

 

맛있어져라 ~~ 15분뒤에 만나자!

 

 

바르닭닭다리살이 구워지는 동안 야채도좀

구워볼까? 냉장고에 있는 먹을만한

채소를 꺼내주세요 뭐든 상관없어요 저는

애호박친척과 새송이버섯을 준비했습니다.

 

 

구우면서

트로플오일, 소금, 후추로 간을 합니다

적당히 뿌려주세요 저는 너무 적당히 넣었더니

간이 하나도 안되었더라고용 다이어트를 한다면

오히려좋은 현상이네요!

 

 

셋팅 완료!

비주얼부터 이거 그냥 치킨인데?

치킨스테이크처럼 보이지 않나요? 저녁에

이렇게 만들어서 와인이랑 한잔해도 너무 좋겠자나!!

 

진정하고 저는 눈뜨자마자 너무 배고파서 브런치랍시고

만들어 보았는데 채소는 건강한 맛이였지만

바르닭 크런치맛 닭다리살은 속세의맛인걸요?

바삭하고 촉촉하고 역시 닭가슴살과 닭다리살은

하늘과 땅차이 네요 이렇게 맛있으면

다이어트도 힘들지 않을것 같아요.(과연)

 

진심 또살집 또사고 싶은 맛입니다.

재구매 의욕 100프로 내돈내산 솔직후기

바르닭 닭다리살 패키지(14팩)

 

 

치킨에 탄산이 빠지면 섭하죠

제가 가장 애용하는 음료는 바로 나랑드사이다 제로

평소 식당에서는 제로콜라로 주문하는 편이에요

나랑드가 인터넷쇼핑을 하다보면 할인을

많이해서 어쩔수 없이 먹게 되었어요 ^^근데

먹다보니 익숙해지고 맛나더라고요!

 

오늘도 잘~먹었다 다이요팅!!

다음에도 맛있는 요리 만들어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