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요리일기

퀘이커 오트밀 오리지널 조리법 오트밀우유죽 내돈내산 후기

by 비니럽 2024. 1. 18.
다이어트 우유죽 과연 맛은?

 

오늘은 다이어터들이 즐겨 먹는다는
오트밀을 가지고 왔는데요 저도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라 기대가 되고 신문지를 물에 적신
맛이라는 분들도 있어서 엄청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더라고요. 

오트밀 중에서 퀘이커 오트밀 오리지널
가지고 조리해 먹어볼게요.
1KG 1만 원대로 구입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간편하게 조리하는 방법]

퀘이커 30g에 차가운 우유 120ML를 붓고

전자레인지 1분 돌려주면 완성

 

오트밀의 식이섬유 100g당
6g으로 곡물 중 식이섬유가 높은 편!
간단하게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바로 조리시작해 볼게요!

지퍼백으로 관리가 편하게 만들어져 있었고

첫 비주얼과 냄새는 곡물시리얼 같은

느낌이었어요! 귀리로 만들어진 제품이고

살짝에 첨가물과 소금으로 간이 되어 있어

100% 오트밀에 비해선 덜 심심한 맛입니다.

 

[퀘이커오트밀 칼로리]

100g당 열량 370Kcal 생각보다 칼로리가
좀 높은 편인 것 같은데 이 정도면 그냥
밥을 먹는 게 나을 것 같기도 하네요?

 

 

조리법이 너무 쉬워요 오트밀에 우유 넣고

전자레인지 1분 고고싱!

 

 

오!! 오트밀이 퍼져서 밥알처럼 변하고

살짝 꾸덕함이 있어 정말 죽처럼 보이네요!

우유향이 솔솔 나는 오트밀 우유죽 완성...

이제 맛을... 음... 냠냠

 

약간 우유에 밥 말아먹는 맛인데요 ㅜㅜ 

먹을수록 조금 느끼하더라고요 김치땡김;;

다시는 이렇게 안 만들어 먹을 것 같은 맛

살짝 고소함도 있으면서 우유 때문에 너무

느끼했어요 오트밀로 연구를 좀 많이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먹으니 입맛이 떨어져서 이게

다이어트 음식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오트밀 맛있게 먹는 방법

다음에 알아오도록 할게요 퀘이커 오트밀

내돈내산리뷰 끝!